본문 바로가기

tumblr

The hunger games


내년인가 캣칭파이어가 나온다고 하는데 이걸 또 2편으로 나눈다네

해마다 한 번씩 읽어야 내용 안 까먹으려나 ㅋ

작년에 한 번 얼마전에 한번 다시 읽은 3권의 시리즈 헝거게임



소름끼치는 해피 헝거 게임^^

생각보단 좀 올드했던 캐스팅





피타!!!!!!!!!!!!!!!!!!!!!!!

너란 착한 빵집사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피타를 보았을 땐 으아니 내가 생각한 이미지는 이게 아닌데..... 했으나

두세번 보니 이제 적응이 다 됬당




말빨은 어디서나 언제나 중요합니덧





진심 레알 아픈 연기 갑

뭐랄까 이뻐보이려고 하지 않고 정말 연기에 충실한 것 같아서 좋다


끄아 이거슨 불이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게일!!!!!!!!!! 난 은근 게일을 밀었었는데.......ㅋㅋㅋㅋ

고기보단 빵이었니? 는 역시 미쿸 주식 브레드가 갑인 것이여?

석탄 냄새가 나는 남자 게일!!!!!!!







소설을 영화로 옮기는 과정에서 많이 삭제되고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기차씬은 좀 아쉬움ㅎㅎ



먹으면 쥬금인 딸기 모으기




같이 가자 옥황상제와 염라대왕을 만나러


는 사실 엄청난 희열을 안겨주는 장면




프림로즈 너무 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캐스팅을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연기도 너무 잘해서 깜놀



책을 읽는 내내 캣니스 엄마가 정말 짜증났었는데

이젠 알 것 같다

아니 오히려 그녀를 동정하고 그녀의 편에 서서 나 역시도 자식이고 뭐고 신경 못 쓸 것 같다



\

내게 최악의 캐스팅은 바로 헤이미치

내가 상상했던 모습은 키 작고 배 나온 뭔가 검은 머리였는데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훨씬 젊고 일단 금발이라는 거에 뭔가 충격을 받았다

배도 안 나오고-ㅅ-



난 처음에 시나가 여자인줄ㅋㅋㅋㅋㅋㅋㅋ

영화보고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타의 매력은 모킹제이에서 폭발인듯

으으으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기억상실증은 어디든 통한다는 것이 레알?

일부러 수갑 채우고 폐 끼칠까봐 안 따라가겠다 할 때 정말 마음이 찢어지는줄





보고싶은 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언의 시위


어른들과 과거의 일들로 인해 이 어린아이가 이렇게


움짤로 보니 왜 이리 어색하지 ㅋㅋ






빨리 영화 개봉해주세혀

현기증 난단 말이에여






'tumblr' 카테고리의 다른 글

Jo hyun jae  (0) 2013.02.19
Atonement  (0) 2013.02.18
Cloud Atlas  (0) 2013.02.11
Spartacus  (0) 2013.02.11
Les Miserables  (0) 2013.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