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umblr

Cloud Atlas

혹평에 시달렸지만

굉장히 감명 깊게 봤다

유치하기도 했고, 어설프기도 했지만



집단의식, 공동체의식에 대한 반감과 혐오 아니 어쩌면 트라우마가 있는데

그런 생각을 풀어주었던

인간은 혼자 살아갈 수 없다

혼자 살아간다고 느끼지만

인생은 혼자 살아가는 것이 맞는 말이지만 그 주위엔 다른 인간들이 있다


전체 스토리보다
대사 하나하나가 박히는 영화






“We are bound to others, past and present. And by each crime and every kindness, we birth our future.”




사랑하는 연인을 몰래 지켜보는 것

왜 마주하지 않은 건지 아직도 난 잘 모르겠다











한 순간ㅇ ㅔ






시대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책상 수평 맞추기는 책이 갑이라는 것이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believe death is only a door. When it closes, another opens. If I cared to imagine heaven, I would imagine a door open. And behind it I will find him there, waiting for me.

배두나 정말 연기 잘한다고 느꼈던

영화 초반엔 뭐랄까 너무 긴장한 것 같고 그녀의 연기를 다 보여주지 못하는구나

역시 언어의 장벽이란...... 했는데


해주가 죽었다는 얘기 듣고 가슴을 움켜잡는 장면과 마지막 심문 장면은 레알 지젼이다





으아니 이놈의 텀블은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검색했는데 왜 자꾸 휘쇼만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아 내게도 손을 내밀어주소서



다시 봐도 쩌는 라인업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쩌는 분장ㅋㅋㅋㅋㅋㅋㅋ







그 사람을 추억하고 느낄 수 있는 물건





아무렇지 않게 all the tim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언가 꽤나 충격적인 대사였다



나의 가장 친한 벗이 항상 서울이 자기를 밀어내는 것 같다고 했었는데


난 그런 생각 하지도 않는데 내 친구도, 이들도 열심히 인생을 살아가는걸 보면서

뭔가 반성을 느낀다


세상이 아무리 내게 등을 돌리고 적대시할지라도

그래도 살아가야지












노인 무시하면 안된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해해보려는 시도조차 하지 않았는데


왜 항상 잘못을 반복할까




이 때 나도 눈물을 또르르 ㅠㅠㅠㅠㅠ

부셔버릴꺼야










이건 매트릭스 삘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한 발도 안 맞을수가


기계처럼 공장에서 찍어 나오는


우리의 지금과 무엇이 다를까



물론 CG였겠지만 신기했던 ㅎ

그녀는 검은 눈이 되었을 때 예언을 받는다

왜 하필 검은 눈으로 선택한걸까? 오리엔탈 뭐 그런건가?

내가 동양인이라 그런지 이런 거에 괜히 의미를 부여하고자 함인가




Ι  wіll  nоt  bе  ѕubјugаtеd

tо  сrіmіnаl  аbuѕе.



그러나 그것은 모두 허상



도대체 왜
자살을 선택한 건지
아직도 의문이다





귀여운 커플




아무래도 한국 배우의 출연 때문이었을까
그녀의 역할이 중요했기 때문이었을까




막짤은 정말 내 가슴이 쩌릿하게 아팠던 장면으로 끗


































































'tumblr' 카테고리의 다른 글

Atonement  (0) 2013.02.18
The hunger games  (0) 2013.02.12
Spartacus  (0) 2013.02.11
Les Miserables  (0) 2013.02.10
Queen Seon Deok  (0) 2013.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