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umblr

Hadley fraser

이라 쓰고 내겐 라울이라 읽는다





라울!!!!!! 그는 춤신춤왕이 ....



Because Hadley Fraser is a reason enough….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 추지 마 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니 레미 25주년에서 그 술퍼????????

그 옆에 앙졸라는 오페라의 유령에서 팬텀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의 만남의 인연이 ㅋㅋㅋㅋㅋ




사실 둘이 엄청 친하다고 한다는 ㅎㅎㅎㅎ

라민 앨범 홍보 ㅎㅎㅎㅎㅎ


쓸 데 없 는 케 미


씐나 씐나!!!!!

라이브로 들어보고 싶다 ㅎㅎ







Hadley Fraser as Reed on The Fresh Beat Ban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야 ㅋㅋㅋㅋ

아 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내게 역시 진리는 라울이쥐








아 나도..........













웃는거 너무 이쁘다 ㅎㅎㅎㅎ




띠용띠용 ㅎㅎㅎㅎ







아냐아냐 ㅠㅠㅠㅠㅠ

부정의 도리도리





무릎 꿇는 건 정말 멋있다 ㅎㅎ

그나저나 굽이 상당하네?





레미제라블 영화에도 잠깐 나왔다는!!!!!!!!!!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모르겠다






늙은 라울과 분장한 브이넥 팬텀 그리고 현대 크리스틴ㅋㅋㅋㅋㅋㅋ

뭔 조합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프레이져 야수같아 ㅋㅋㅋㅋㅋㅋ


자베르 역할도 했었다는데 ㅎㅎ

이건 반지의 제왕의 그 러브 타일러? 아빠같다 ㅋㅋㅋㅋㅋ

바로 이런 모습 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짞짞짞





'tumblr'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s Miserables  (0) 2013.02.10
Queen Seon Deok  (0) 2013.02.09
The Office  (0) 2013.02.09
Emilia Clarke  (0) 2013.02.08
Anthony downing 外  (0) 2013.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