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e

토니안&강타 H coffee, hunting days



아는 단어라고 에쵸티와 안치쒠 안쓰호밖에 없다;;

뭐지 둘이 카페를 낸 건가?? 뭐죠? 누구 아시는 분..

H 커피의 h는 에쵸티의 에이치 같긴 한데 뭐죠??




예전에 재원오라버니도 뭔 커피 홍보모델이었던 것 같은데


그나저나 sm에서 드디어 전ㅋ 타 ㅋ 멤버와의 공식활동 합작 비스무리를 허가해주는 날이 오긴 오는구나

미친 진짜 내년 20주년이긴 한가보오;;


20주년인데 진짜 기념성이라도 하나 해야지유

에쎔을 회사로 만든 그룹인디 ㅠㅠ 

다 에쵸티가 번돈으로 키운 회사 아닙니까 시브ㅋㅋㅋㅋ 


쭝궈 잘하시는 분 어떻게 뭔 소린지 자막 좀 ㅠㅠ





(출처는 짤 안에, 문제시 덧글 주세요)


아니 미틴 내가 하루에 한번씩 

에쵸티 검색하는데 첫짤이 나와가지고

으잉??? 했었단 말이여


미친 ㅠㅠ 뭐야ㅠㅠ 15년만에 드디어 안칠현이 다른 멤버와 공식적으로 뭔가를 한다는 것이 레알입니까?

막 다른멤버 콘서트에 가는 그런거 말구 흡흡

2005 명예의 전당 아 그게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며칠 후면 9월 7일인데 흡 ㅠㅠ





그건 그렇고 어영부영 딴짓하다보니

프토 가입을 놓쳤다 ^^ 입금도 못했단 말씀^^


저도 나이먹고 허구헌날 병원 다니는데

오라버니들 건강하세요....



안승호 팬미팅 현장입금 해주세요 젭알...






공식적으로 재결합 기사가 나간지 몇십분도 안되어 반박기사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러지고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제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