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e

타 그룹들의 H.O.T. WE ARE THE FUTURE 커버


며칠전에 몬스타엑스라는 그룹이 커머한 위아더퓨쳐를 보았다


일단 의상은 77점(원래 80 하려고 하였으나 너무 많에 70할까 하다가 조정ㅋㅋㅋ)


나의 궁예로 짐작하건데 이 분들 회사건 안무팀에서 위아더퓨쳐 에쵸티 검색하여 918콘서트 버전을 보고 참조한 것이 아닌가 싶다


하얀 정장힙합은 4집 이후부터 입기 시작했는데


대한민국 가수 최초로 잠실주경기장에서 콘서트하신 H.O.T. 님들께서 하얀 정장 똻 입고


위아퓨 추셨다는 거 아님 오프닝으로 껄껄


그리고 의외로 맘에 들었던건 안무를 거의 고대로까진 아닌데 많이 살렸다는 것이다


물론 위아퓨 핵심인 발차기는 쵸빠수니 입장에선 더 무대를 발로 차줘야 하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


첨에 볼때 '흐음 역시 다른그룹들과 마찬가지로 발차기가 부족해...'하며 보았는데


계속 보니 안무를 꽤 많이 고증한 것이 좋았음


두건은 설악산 페이즐리 무늬가 아니여서 좀 아쉬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니 뭐 별로네 이런 글 많던데 그건 보컬음색이 곡과 안 어울려서였던 듯 


위아퓨는 걍 때려부셔! 미친! 난 내 세상은 내가 스스로 만들거라궈어어어!!!! 라며 발악수준의 패기로 불러야 제맛


위아퓨 한번 무대 오르고 나면 기어내려오셨다던 97년의 H.O.T.를 기억하라...



몬스터엑스 사실 한개도 모르는데 나름 잘 살린 것 같다




그리고 이그조가 옛날에 유영진 알앤비 버전으로 한거 처음에 이런 미친 내 이것들을 했는데

지금보니 음악 자체는 편곡이 괜찮다


음색도 어울리고


다만 안무 바꾼게 미치도록 짜증남

으아니 어떻게 직속회사후배라인이 요로코롬 안무를 할 수 있단 말입니꽈...


힙합바지는 못 입을지라도 3:2 발차기 댄스 후 한발로 중심서기 춤만큼은 제대로 해줘야 하는 거 아닙니꽈

라며 발광하던 몇년 전에 나란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지금 봐도 안무는 아쉽다



얘네 춤도 잘 추는데 위아퓨 한번 제대로 해보면 좋겠는데


안칠현 닮은 애가 둘이나 있어서 더 멋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에쵸티 디엔에이를 가진 애들이 여기 다 있다 

볼 때마다 놀람



구로나 사실 위아퓨를 제대로 커버하는건 슈주인 것이다

일단 위아퓨를 보고 자란 세대여서 그런지

아마 생방으로 봤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 안무 제대로 함ㅋㅋㅋㅋㅋㅋ 갈비뼈가 튕기고 목이 꺾이도록 잘 살렸던 것 같다

요새는 안 추는듯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예능에서 얘네가 위아퓨 출때마다 마치 초딩때 초등 고학년 혹은 중학교 오빠들의

휘날리던 댄스를 보는 것마냥 고개를 끄덕끄덕 그래 고러쥐고러쥐 저거야 했던 듯ㅋㅋㅋㅋㅋ






캔디랑 행복은 넘 많아서 패스하고

행복은 H.O.T.가 원곡입니다^^ 슈주는 리메이크 한겁니다 

가끔 이걸로 빡이란 것이 칠 때가 있다



위아퓨 .. 


오라버니들 어떻게 추실 수 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건강하세요......


오라버니 후배들이 열심히 추고 있네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